SUN  
  IBM  
  HP/COMPAQ  
  DELL  
  INTEL  
  FUJITSU  
  ETC  
  SUN  
  HP/COMPAQ  
  IBM  
  DELL  
  INTEL  
  FUJITSU  
  ETC  
  SUN  
  IBM  
  HP/COMPAQ  
  DELL  
  ETC  
  CISCO  
  3COM  
  ETC  
  SUN  
  IBM  
  HP/COMPAQ  
  DELL  
  INTEL  
  FUJITSU  
  ETC  
  SUN  
  HP/COMPAQ  
  IBM  
  DELL  
  INTEL  
  FUJITSU  
  ETC  
  SUN  
  IBM  
  HP/COMPAQ  
  DELL  
  ETC  
  CISCO  
  3COM  
  ETC  
회사소개
Contact Us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일반검색 모델명
> 이용안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구매 방법은?

상품 문의시 어떻게 하나요?

결제에 관해

교환 및 반품에 관해

기타.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합니까?

ID와 Passward를 잊어버렸을 경우는?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에 관해

문의처

1.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누구나 서버존의 인터넷 쇼핑몰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서버존 인터넷 쇼핑몰 우측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 하신 후 등록을 해주시면, 바로 회원으로 가입이 됩니다.

2.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합니까?

회원가입을 하셔야지 저희 서버존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서버존 인터넷 쇼핑몰 우측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 하신 후 등록을 해주시면, 바로 회원으로 가입이 됩니다.

3. 상품구매 방법은?

1)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수량을 결정하신후 [장바구니 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 창이 뜹니다.
그곳에서 고객님께서는 선택하신 상품을 확인하신후 [주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2) 그다음 [주문서] 창이 뜹니다. 그곳에서 고객님께서 저희 서버존 회원이신 경우에는 ID와 Password를 입력해 주신후 [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모든 과정이 끝나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배송지로 저희 서버존의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쇼핑백에 저장된 상품을 삭제하고 싶을 경우 장바구니에서 해당 상품을 선택하신 후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내역을 확인하시고 싶으면, 쇼필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ID와 Passward를 잊어버렸을 경우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아이디 찾기] 또는 [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후, 절차에 따라 입력을 하시면, 고객님께 저희 서버존에서 새로운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상품문의시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Tel.02-2655-9119) 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6.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그곳에서 회원님들이 변경하고자 하는 사항들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7. 결제에 관해.

a.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신용카드결제와 무통장 입금이 가능합니다.

i. 신용카드는 전국에서 유통되는 모든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여,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i. 결제시 주의점 : 카드 결제시 보안유지를 위하여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주문할 때마다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확히 입력하시고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받을 사람 [전화번호] 입력란에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지역번호 꼭 기재)를 입력해 주세요. 비회원 구매의 경우는 주문확인 및 교환, 환불시 주문번호를 반드시 기록하시기 바랍니다.

ⅲ. 무통장입금시에는 결제단계페이지의 마지막에 아래 계좌번호를 선택하시고 결제를 마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1005-800-938371 예금주:(주)서버존
기업은행: 220-049174-04-015 예금주:(주)서버존

8. 배송에 관해.

a. 배송료는 어떻게 되는지?
구매 금액이 110,00원 미만이면 3.500원 고객부담입니다.(나머진 무료배송)

b. 배송기간는?
배송기간은 실 재고의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주문,결제 완료 후 실 재고가 있는 경우 2~10일 내에 수취 가능하며 실 재고가 없는 경우는 입고가 되는대로 배송해 드리므로 상황에 따라 10일 이상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배송이 10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에게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명절이나 어린이날, 어버이날, 크리스마스등 특정한 기간에는 배송 물량 증가로 인해 실 재고 있더라도 평소 배송기간보다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9. 교환 및 반품에 관해.

* 교환 및 반품 방법 : 제품의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만 가능합니다.

a.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1. 박스를 개봉 후 상품을 이미 사용한 경우
2.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박스 개봉 후 사용으로 인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 경우)


* 반송 주소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8가 92번지 KnK디지털타워 314호

상품을 파기하신 경우나 상품 고유의포장상태를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반드시 박스, 넥타이핀,버튼, 넥타이등 처음 받은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색상은 화면(설명)과 다를 수 있으므로 상담을 통해 충분히 확인 하시고, 확인하지 않은 제품을 교환/반품/환불하고자 할 경우,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b. 환불

무통장과 적립금: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신용카드: 상품 회수 확인 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 카드사 별 대략 7~10일 소요

* 카드결재 취소 확인은 KSPAY(http://www.kspay.co.kr/)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재가 취소된 다음날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카드사에서는 7~10일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반품이나 교환하실 때에는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0. 문의처

상품교환/반품/배송 : 02-2655-9119

11. 기타

a. 주문취소는 가능한지.?
품절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상품을 인도할 수 없는 경우에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신 후 1:1고객 게시판에 주문취소 요청을 하였다고 글을 남겨주시면 3~5일 이내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점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b. 제품 A/S를 받고 싶은데?
구입하신 제품은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가능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8가 92번지 KnK디지털타워 314호  전화 : 02)2655-9119  팩스 : 02)2665-9116  대표자 : 김형준
사업자등록번호 : 105-86-7774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서울영등포-0400호  Email : master@serverzone.co.kr
개인정보책임자 : 김형준  이용약관  호스팅사업자 : 주식회사 탑매니아          Copyright(c)2008 (주)서버존 All right reserved.